google-site-verification=4ughixIuTRnLcSaPAOoQudexoumFVsL4qi6UJDvlUc8 이스라엘, 수년 만에 가장 큰 공습 중 하나 시작 - Trending News

이스라엘, 수년 만에 가장 큰 공습 중 하나 시작

월요일 이스라엘군은 점점 더 많은 군사 조직의 본거지인 북부 도시 예닌에 초점을 맞춰 웨스트 뱅크에서 수년 만에 가장 큰 공습 중 하나를 시작했습니다.

이스라엘군은 지상군이 진입하기 전에 도시에 공습을 가했고, 그 결과 팔레스타인 무장세력과 총격전이 벌어졌다. 무장 테러리스트가 몇 명인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여러 명이 사망했습니다. 지금까지 이스라엘인들은 폭발물과 로켓 발사기 및 기타 무기를 만들기 위한 실험실을 찾았다고 말합니다.

여기서 시기가 중요합니다. 이란 이슬람 공화국이 점점 더 웨스트 뱅크 테러리스트들을 무장시키고 있다는 새로운 보고가 있는 가운데 급습이 이루어졌습니다. 반면에 테헤란은 값싼 무기를 무한정 공급하고 있으며 요르단 강 서안으로의 공급을 우선시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이란과의 레바논 국경을 주요 국경으로 보는 이스라엘에게는 새로운 도전입니다.

실제로 북부 웨스트 뱅크는 점점 더 테러 활동의 온상이 되고 있습니다. 최근 몇 달 동안 광대한 제닌 난민 수용소에서 온 이스라엘 유대인을 공격하는 공격자들이 많습니다. 이스라엘은 24~48시간 안에 목표를 달성해야 한다고 말하지만, 이렇게 좁은 지역에 있는 팔레스타인 민간인에 대한 위험은 너무 크다.

Leave a Comment